
[경기뉴스원/경기뉴스1] |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이 설 명절을 맞아 LH 양주사업본부의 후원으로 2월 11일 지역 내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을 위한 설 명절 나눔 활동 ‘설날 맞이 내 곁에 LH 희망 시즌 4’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명절이 오히려 외로움으로 다가오기 쉬운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명절의 정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LH 양주사업본부는 5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후원해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과 명절 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후원으로 마련된 물품은 설 명절을 앞두고 복지관과 LH 양주사업본부 관계자들이 함께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으며, 안부를 묻고 이야기를 나누는 말벗 나눔도 진행했다.
특히 LH 양주사업본부는 3년째 명절마다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과 함께 나눔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실천하고 있다.
최용석 관장은 “매 명절마다 어르신들 곁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LH 양주사업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어르신들께 설 명절의 온기를 전하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취약계층 어르신의 안정적인 생활과 정서적 지지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