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기뉴스원/경기뉴스1】 | 경기뉴스원의 창간 2주년을 맞아 부산광역시의회 안성민 의장은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경기뉴스원이 사회 통합과 공익 실현이라는 언론의 본질적인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는 중심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기원했다.
안 의장은 “경기뉴스원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지역 사회의 현안을 면밀히 조명하고, 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며 권익 신장을 도모하고자 하는 언론의 출범은 언제나 환영받아 마땅하다”고 전했다.
이어 “공정한 시각과 진실에 대한 집념, 객관성을 바탕으로 한 보도를 통해 참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달라”며, “독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대의 흐름을 바르게 전달하며, 사회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품격 있는 언론으로 지속 성장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 의장은 또 “부산은 지금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힘찬 전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역 발전은 국가 균형 발전의 초석이며, 부산의 전진은 대한민국 미래의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경기뉴스원이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따뜻한 관심과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함께하길 바라며, 조화로운 대한민국의 발전과 희망찬 미래를 이끄는 중심 언론으로 우뚝 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